BizSpring BLOG











안녕하세요. 웹분석 전문업체 로거입니다.
웹분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데이터를 분석하고 설정하기가 아직은 많이 힘드시죠?
효과적인 웹분석의 활용을 위해 로거에서 지속적인 활용가이드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대표라고 할 수 있는 검색광고! 한달 검색광고 비용으로 얼마나 사용하십니까?
동종업계 광고경쟁이 점점 치열해지면서 광고비용 지출은 점점 늘어만 가고있습니다.
그러나 광고효과도 늘어나고 있습니까? 좀더 효과적인 검색광고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검색광고의 시작!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하루 방문자가 가장 많은 대표 포털에 광고가 노출되도록 하고 비싼 키워드를 쓴다? 비싼 키워드, 과연 효과가 있을까?
광고매체 선택과 키워드 선정에도 전략이 필요합니다!
키워드의 광고효과 측정을 위한 리포트 설정방법!
광고 수집데이터의 종류 및 캠페인 설정을 통한 효과 측정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하였습니다.
활용가이드를 보면서 차근차근 따라해보세요.
키워드의 효과! 노출이 많고 클릭률이 높으면 좋은 것일까요?
마케팅 목적에 해당하는 액션이 취해지지 않는다면 비싼돈을 들여 광고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 바로 키워드의 전환 성과 분석을 해보세요.
다른 업무로 바쁜데 수십개의 리포트를 확인하기 어려우셨죠?
비즈니스의 목표 달성을 위한 성과측정지표인 KPI리포트로 광고의 목적에 맞게 진행이 되고있는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제 검색광고 성과 관리 KPI로 쉽게 하세요.
클릭당 요금방식인 CPC광고!!
경제적이긴 하지만 부정클릭으로 세는 광고비용 때문에 걱정이 많으시죠? 현실을 고려한 CPC 부정클릭 대처방법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CPC광고 관리 Tip1. 고객을 사로잡는 광고문구 작성법!
CPC광고 관리 Tip2. 사이트에 들어온 고객의 이탈을 줄이는 방법!
CPC광고 부정 클릭에 대한 오해와 진실
네이버 클릭초이스 광고노출제한 IP관리기능 오픈
구글 애드워즈 ‘IP 제외’ 기능
KPI의 이용 – 온라인쇼핑몰에 적합한 KPIs
혼동하기 쉬운 측정지표 – 2. Landing page VS Entry page

 

Post filed under 로거™ 소식 and tagged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