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거] 붐UP! 로거 신규&업그레이드 리포트 활용하기
Posted by bizspring on April 8th 2009 @ 2:12 am
 |
 |
 |
안녕하세요. 웹분석 전문가 로거™입니다.
지난 3월 리포트에 변화가 있었습니다. 신규로 오픈 된 리포트와 기능이 업그레이드 된 리포트!
신규&업그레이드 리포트 어떻게 사용할까? 지금 확인해보세요.
|
|
신규리포트 |
리포트/리포트 설정 |
·유로검색 방문 VS 자연검색 방문
·유료검색 방문 추세
·자연검색 방문 추세
·주요 포털별 방문 경로
·주요 포털 서비스별 방문경로
·캠페인그룹별 랜딩페이지 반송율
·검색어 유형별 회원/주문/매출
|
·검색엔진별 검색어
·검색엔진 추세
·검색어별 검색엔진
·검색어 추세
·검색엔진별 검색어 추세
·검색엔진별 랜딩페이지 반송율
·CPC/CPM 광고분석 URL (설정)
|
·인기있는 페이지
·인기있는 호스트
·인기있는 디렉토리/메뉴
·페이지 파라미터 분석
·인기 카테고리
·서핑/체류시간 (페이지별)
·광고 분석 스크립트 (설정)
|
|
|
|
 |
 |
·기존 검색엔진 유입 관련 리포트에 유료검색/자연검색 항목을 추가
검색엔진 방문수의 세부항목으로 유료검색 방문수와 자연검색 방문수 파악
·유료검색 VS 자연검색 신규 리포트 추가
유료검색/자연검색 방문 추세 분석을 통해 효과적인 광고 방법 측정
·방문수와 반송률을 비교할 수 있도록 각 방문에 대한 반송율 추가
방문수와 반송율을 함께 고려하여 정확한 마케팅 분석 |
|
 |
그룹별로 많은 캠페인을 사용하는 경우 캠페인그룹에 대한 반송율을 알기가 쉽지 않은 것을 고려하여 캠페인그룹별 반송율 조회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캠페인그룹별 분석데이터 조회 기능 추가
다양한 캠페인을 그룹별로 나누어 사용 할 경우 캠페인그룹 전체의 랜딩페이지 반송율 파악 |
|
 |
대부분 검색엔진을 통한 방문은 대형 포털서비스가 상당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포털서비스 중 어떤 서비스로 들어오는지 궁금하셨죠?
이제 속 시원하게 확인하세요.
· 검색광고를 제외한 통합검색, 지식, 블로그, 카페, 쇼핑 등 세부 방문 경로를 비율로 나타냄
· 검색 엔진 최적화(SEO)를 위한 다양한 활동의 효과 측정 |
|
 |
로그분석에서 페이지뷰 분석은 기본 중에 기본이죠?
더욱 심도 있는 분석을 위해 방문당페이지뷰 항목을 추가하였습니다.
· 페이지뷰 관련 리포트에 방문당페이지뷰 항목 추가
방문당 페이지뷰를 컨텐츠별로 확인함으로서 컨텐츠의 페이지뷰 또는 방문수로 몰입도 또는 충성도를 파악 |
|
|
 |
 |
수백 개의 키워드광고를 진행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CPC/CPM 광고 설정 시 ‘파일 업로드 방식’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CSV 일괄등록 방식을 통하여 많은 키워드를 손쉽게 등록 가능 |
|
 |
이메일/배너 및 광고 설정 시에 노출, 클릭 뿐만 아니라 전환과 매출 분석을 위해 캠페인 분석이 꼭 필요합니다. 이제 광고와 캠페인 분석 설정을 손쉽게!
· 이메일/배너 광고 분석과 캠페인 분석을 동시에 가능
(캠페인 분석기능은 커머스 이상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
|
|
지금 바로 달라진 로거™ 리포트를 확인하세요. |
 |
|
|
Share the post "[로거] 붐UP! 로거 신규&업그레이드 리포트 활용하기"
이 카테고리의 인기 게시물
Post filed under 로거™ 소식 and tagged 로거, 리포트 활용, 비즈스프링, 웹로그분석, 웹분석, 웹분석로거, 웹분석리포트, 활용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