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Spring BLOG

비즈스프링의 캐치프레이즈 & 모토가 7년만에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 동안의 시장 변화에 따라 비즈스프링이 추구해야 될 가치가 달라졌으며, 이것이 캐치프레이즈 & 모토로 반영된 것입니다.


2011년도 이후의 비즈스프링의 캐치프레이즈 & 모토는

The Intelligent Business Company

 
입니다.

이제까지의, 비전에 대한 여러 이야기들을 짧은 문장으로 표현한 캐치프레이즈(Catch Phrase) 또는 모토(Motto)

4  
2002년에는 “Make your business easy” = ‘누구나 e-business
쉽게 할 수 있도록 한다.’
4  
2004 년에는 “Run your business smarter” = ‘효과적 business
위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였습니다.
 

10여년차가 되는 지금 시장과 환경에서 느껴지는 것은, 처음의 손쉽게 시작하기(EASY의 단계)를 거쳐, 좀더 일시적 똑똑한(SMARTER)
도구를 사용하는 시기였습니다. 이제 시장과 고객이 바라는 것은 도구 뿐만이 아니라
경험과 Know-how를 바탕으로 한 사업의 지능(Business
Intelligence)
의 가치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러하기에 종합적 사업지능 강화를 위한 도구/방법/경험/Know-how를 통합적 서비스화 하고, 또 우리 스스로가 그러한 본보기 회사가 되는 것으로서 먼저 증명하고 고객에게 실천적 가치를 제시하려 합니다.

Post filed under 비즈스프링 소개 and tagged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