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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모바일기기의 보급이 급속하게 확산되면서 어딜가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출퇴근길은 물론 걸어다니면서도, 식사를 하면서도 언제나 스마트폰은 우리와 함께하죠. 저희 집에는 집에서도 손에서 놓지 않는 분이 있답니다. 하하하^^;

이러한 흐름에 맞춰 한 업체가 흥미로운 주제로 조사를 하였는데요,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무엇을 가장 많이 하는지에 대해서 조사한 결과! 인터넷 서핑과 소셜미디어 활용이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다고 합니다.이제는 PC이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모바일쪽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는 추세라고 하네요.

새로운 매체가 생기면 그 매체를 이용한 광고 상품이 등장하기 마련입니다. 위와 같이 모바일을 통해 사이트에 접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모바일 사이트에서만 볼 수 있는 모바일 배너광고라는 새로운 광고 상품이 등장을 했습니다. 모바일 기기를 통해 웹서핑을 하는 이용자에게 쉽게 노출이 되고, 개인이 보유하고 있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 개인 정보 및 위치 정보를 알 수 있기 때문에 타겟팅이 가능하여, 불필요한 클릭을 줄이기 때문에 광고비를 줄일 수 있고, 보다 효과적인 광고 성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샘플그림. 광고명별 회원/주문/매출 리포트>

 

광고는 집행하는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바로 성,과,측,정 입니다. 공부를 할 때에도 문제만 죽어라~ 푸는 방법 노! 좋지 않습니다. 오답노트를 만들어 왜 틀렸는지를 알아야만 다음에 비슷한 유형의 문제가 나왔을 때 틀리지 않을 수 있겠죠?!! 광고집행도 마찬가지입니다. 성과측정을 통해 현재 집행중인 광고의 문제점을 파악해야 다음 광고 집행시에는 문제점을 보완하여 더 나은, 효율적인 광고를 집행 할 수 있겠죠~ ^.*

이러한 변화에 맞추어 로거도 발 빠르게 모바일 배너광고의 성과를 측정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다양한 형태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어 모바일 배너광고 성과분석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광고클릭, 시간대별클릭, 요일별클릭으로 광고의 클릭수와 반송수에 대한 수치를 알아볼 수 있구요, 광고명별 회원/주문/매출, 유입경로별 회원/주문/매출로 설정한 전환값은 물론, 매출액까지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또 광고유형, 광고매체 등으로 필터링을 하여 여러 개의 광고 중 원하는 광고만의 수치 확인이 가능하며, 어떤 배너광고를 통해 전환값에 도달하였는지도 알 수 있어 광고의 성과를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모바일배너광고 무료체험 해보기! https://logger.co.kr/2010/join/register.t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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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배너 리포트셋 정보

  – 추가되는 리포트 셋

    모바일 배너

    ㄴ광고클릭

    ㄴ시간대별 클릭

    ㄴ요일별 클릭

    ㄴ광고명별 회원/주문/매출

    ㄴ유입경로별 회원/주문/매출

  – 제공 레벨

    스탠다드버전 이상

    모바일웹

   - 적용시기

    2012년 07월 16일 월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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