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Spring BLOG

전통적으로 기업들이 고객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도구로 이용된 대량 이메일 및
SMS
를 발송 대행하는 서비스 시장은 수년간 별다른 변화없이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왔다.

 

하지만, 최근 대량 이메일 및
SMS
서비스 발송대행사 중 하나인 비즈메일러(www.bizmailer.co.kr)
경우에는 종래의 이메일 발송건당 1원이라는 시장의 가격정책과 달리, 발송건수와
상관없이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가 자유롭게 메일발송을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의 추가 가격할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시장을 공략하기 시작하였다.

 

이는 수많은 e-비즈니스 사업을 수행하는 다수의 중소기업들이 비용부담등을
이유로 이메일 및 SMS보다 추가적인 마케팅 채널로서 SNS,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등을 더욱 많이 이용하려는 추세에
대한 대응이라는 판단이다.

 

해 당 업체의 관계자는이메일, SMS SNS의 공통점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라는 관점에서
경쟁상대라고 언급하며, 기존 고착화 되어 있던
대량 이메일 및 SMS관련 서비스 시장에서도 추가적인 혁신이 있어야 할 것이라고 의견을 나타냈다.

Post filed under 이메일과 비즈메일러™ and tagged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