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Spring BLOG

3월 23일 네이버 신규광고주를 대상으로
로그분석을 기반으로 한 키워드 광고 효과분석 및 활요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앞선 강의들에 강의 시간이 밀려 40분내에 설명하느라 진땀을 뺐습니다 ^^;;
아무조록 로그분석이 활성화 되어서 사업에 성과향상을 만들어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네이버 키워드 센터 교육공지 : http://saedu.naver.com/offline/read.nhn?lect_seq=281


교육 목적


키워드광고를 시작하신 신규광고주 여러분의 광고 운용을 돕기 위한 키워드광고 기초강좌입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를 이해하고 세부 키워드와 광고소재를 작성하는 방법 뿐 아니라,
절세전략 및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네이버 광고효과분석에 대한 노하우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교육 내용




































Time Session Speaker
14:00 ~ 15:00 키워드광고의 이해 Naver 키워드광고 전문강사 김은화
15:00 ~ 15:10 Break _
15:10 ~ 16:10 키워드광고의 전략적 활용 Naver 키워드광고 전문강사 임화연
16:10 ~ 16:20 Break _
16:20 ~ 17:20 세금을 줄이는 쇼핑몰 세무관리 코리아 베스트 최인용이사
17:20 ~ 17:30 Break _
17:30 ~ 18:30 키워드 광고 효과분석과 활용 비즈스프링 전문강사 신성무

비즈스프링 세부 교육 내용


키워드 효과 분석 및 활용


  1. 키워드 광고 측정방법


    • 웹로그분석의 목적과 필요성

    • 데이터 수집방법 이해

    • 웹로그분석 서비스 신청방법

  2. 측정용어(지표)의 이해


    • 기본 측정지표

  3. 분석예시 및 활용


    • 키워드별 랜딩페이지 분석

    • 내부 사이트 검색어 분석

    • 키워드 성과 분석

    • 세분화를 통한 인사이트 도출

    • 기타 간략한 분석 아이디어


4FHhBxgKFI8$

Post filed under 교육/세미나 이야기 and tagged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