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거] 로거 웹분석 실무활용 두번째, 배너광고 효과 측정하기
Posted by bizspring on August 17th 2009 @ 2:34 am
 |
 |
 |
안녕하세요. 성공을 위한 웹분석파트너 로거™입니다.
어렵게만 느껴지는 웹분석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
그 두 번째 이야기를 알려드립니다. |
|
|
 |
온라인 마케팅 홍보 수단으로 자주 사용되는 배너광고!
배너광고를 활용한 마케팅은 얼마나 효과가 있을까요? 효과분석과 함께 문제점 파악과 개선으로
성과를 더욱 향상시켜보세요.
|
 |
온라인 마케팅의 시초! 배너광고에 대해 알아봅시다
최근 검색광고, 바이럴 마케팅 등의 온라인 마케팅 모델이 각광 받고 있지만, 아직도 배너광고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성공적인 배너광고 진행을 위한 1단계, 배너광고 파해치기! |
배너광고의 노출, 클릭, 전환성과는 어떻게 측정할까요?
배너광고의 노출과 클릭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과 배너광고를 통한 전환성과를 측정하는 원리를 알아봅시다 |
배너광고의 효과측정은 어떤 지표를 활용할까요?
배너광고의 효과 측정에 활용하기 위한 측정지표 노출, 응답(클릭), 전환에 대해 알아봅시다. |
배너광고 효과측정을 위한 리포트 설정방법!
배너광고 효과 측정을 위한 리포트 설정 방법을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설명하였습니다. |
배너광고, 노출만 잘되면 끝?
기본 측정지표를 활용한 배너광고의 클릭률, 전환율, ROI 등분석으로 효율적인 광고 진행과 측정 데이터를 기반으로 차후 마케팅 기획 시 참고자료로 활용하세요. |
|
|
 |
|
|
|
|
|
|
|
Share the post "[로거] 로거 웹분석 실무활용 두번째, 배너광고 효과 측정하기"
이 카테고리의 인기 게시물
Post filed under 로거™ 활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