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Spring BLOG

안녕하세요. 
로거™ 운영자입니다.

2010년 9월 30일부터 QRCode 마케팅 분석 리포트 및 캠페인 자동수집이 추가 되었습니다.

1. QRCode 마케팅 분석 리포트 
QRCode 배포하여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을 통해 접속한 웹사이트에 대한
방문 및 주문을 통해 일어나는  매출액과 방문당주문율, 방문당매출액을 파악하여 캠페인별로 분석합니다.
* 리포트 위치: 리포트 > 마케팅캠페인 > 마케팅 채널분석 > QRCode 마케팅 분석

QRCode 마케팅 분석에서는 캠페인 중 Qrcode생성한 캠페인만을 리포팅합니다.
* 리포트 활용
- QR코드를 배포하여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을 분석 할수 있습니다.
- 로거에서 제공하는 QR코드외 내부에서 제작한 디자인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로거에서 부여받은 캠페인코드를 랜딩페이지에 적용하여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2. 마케팅 캠페인 자동수집 
현재 마케팅 캠페인은 리포트- 리포트 설정에서 캠페인 등록 후 부여받은 코드를 통해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를 캠페인을 선등록 하지 않고 임의 코드를 사용자가 부여한 후 
로거 후등록 하더라도 _C_ 값이 수집되는 경우 후등록으로 판단하여 수집합니다.

코드값의 형식은 임의의 숫자코드 (10자리 이하)를 사용하여 랜딩페이지 URL에 적용하면 됩니다.

=> 코드값의 형식은 100000 부터 사용하시되, 1씩 증가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ex) http:// yoursite.co.kr/?_C_=100001(임의의 숫자)

저희 로거™는 변화에 맞추어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자세히 보기 :  http://logger.co.kr/manual_FR/help.tsp?node=242 

Post filed under 로거™ 활용하기 and tagged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