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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동안 릴리즈했던 활용가이드 중 CPC광고 시리즈를 하나로 통합하여 외부 교육 및 로거고객님을 위한 책을 제작하였습니다.

검색 광고,
제대로 하는 다섯 가지 방법

웹분석을 통해서 광고비를 줄이고 전환율을 높이는 검색광고 전략수립 방법을,
5단계 [광고계획 - 광고설정 - 광고효과측정 - 광고성과관리 - 부정클릭 대처]로 요약/구분하여 초보자도 쉽게 이해하고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로거™를 통해 검색 광고 한번 제대로 해봅시다!!

  목 차

   1단계. 검색광고, 어떻게 시작하지?
   검색광고의 시작!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하루동안 유입량이 가장 많은 대표 포털에 비싼 키워드를 사용한다면 효과도 높을까?
   광고매체 선택과 키워드 선정에도 전략이 필요합니다.

   2단계. 광고 효과 측정을 위한 리포트 설정은 필수!
   키워드의 광고효과측정을 위한 리포트 설정방법~
   광고 수집데이터의 종류 및 캠페인 설정을 통한 효과 측정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하였습니다.
   차근차근 따라하다 보면 어느새 설정 완료!!
  
   3단계. 측정할 수 없다면 경영할 수 없다.
   키워드의 효과! 노출이 많고 클릭률이 높으면 좋은 것일까요?
   CPC 광고를 통한 방문자가 마케팅 목적에 해당하는 액션을 취해주지 않는다면 비싼돈을 들여 광고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 바로 키워드의 전환 성과 분석을 해보세요.

   4단계. 매장을 관리하는 정성으로 CPC광고를 관리하자!
   다른 업무로 바쁜데 수십개의 리포트를 일일이 확인하기 어려우셨죠?
   비즈니스의 목표 달성을 위한 성과측정지표인 KPI리포트로 광고의 목적에 맞게 진행이 되고있는지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제 검색광고 성과 관리 KPI로 쉽게 하세요.

   5단계. 부정클릭 대처 방법!
   클릭당 과금방식인 CPC광고!!
   경제적이긴 하지만 부정클릭으로 세는 광고비용 때문에 걱정이 많으시죠? 현실을 고려한 CPC 부정클릭
   대처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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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궁금하고 솔깃한데요…^^
    아마도 로그분석 하는 1차적 목표가 아닐까…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