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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웹 환경은 어느 순간 사용자와 커뮤니티 중심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몇 년 전에 시작하여 이젠 필수 검색엔진 마케팅 수단이 된 지식 서비스, 블로그 운영이 있습니다. 또한 올해 열풍을 일으킨 UCC 또한 같은 맥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이제 정보를 얻기 위해서 여러분이 제공하는 웹사이트 컨텐츠 외에 사용자의 정보 찾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검색엔진의 무수한 정보들이 검증되지 않은 체 사용자에게 노출되고 있으며, 잘못된 정보들로 여러분의 회사가 신뢰를 잃게 될 수 도 있습니다.


 


검색엔진 마케팅의 일환으로 커뮤니티를 통하여 방문자를 늘리는 방법도 있지만, 이처럼 잘못된 정보를 찾아 사용자에게 옳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성형외과 관련된 정보공유 컨텐츠에 여러분의 회사(병원)에 대한 훼손된 컨텐츠가 제공되고 있다면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심각한 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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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주기적으로 검색엔진을 모니터링 하면서 사용자들이 잘못된 정보로 여러분의 회사 신뢰도를 떨어트리고 있지는 않은지 점검이 필요할 것입니다.


또한 웹분석 서비스를 이용하여, 특정 커뮤니티 혹은 사이트에서 유입된 방문자 추적을 통해 올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로거™에서는 외부에서 접속한 모든 유입 경로에 대한 분석을 하고 있습니다. 방문에 사용된 사이트에 대한 상세 URL을 모두 제공하여, 바로 컨텐츠가 게재된 페이지로 이동이 편리합니다.



[로거 리포트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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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대행사를 이용하는 경우 종합적인 검색엔진 마케팅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겠지만(좋은 광고대행사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그렇지 못한 경우라면 직접 회사의 정보가 변경될 수 있도록 노력을 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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